롯데백화점이 유아 및 키즈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맞아 특별 페어를 마련해 출생 및 발육기에서부터 유아, 발달기에 이르기까지 성장기별 수요에 특화한 단독 팝업, 신규 매장, 한정 특가, 체험 콘텐츠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는'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사진=롯데백화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우리나라 합계출산율은 지난해 0.75명으로 9년만에 반등했다. 유아 용품 수요 확대를 고려한 행사다. 특히 5월은 지난해 기준 우리나라 출산아 비중이 높았던 상위 달 중 하나다. 실제, 롯데백화점의 24년 5월달 유아 상품군 매출은 15% 신장, 매출 규모로도 상반기 최대치를 기록했다.

롯데백화점이 유아 및 키즈 수요가 집중되는 5월을 맞아 특별 페어를 마련해 출생 및 발육기에서부터 유아, 발달기에 이르기까지 성장기별 수요에 특화한 단독 팝업, 신규 매장, 한정 특가, 체험 콘텐츠 등을 다채롭게 선보이는'베이비&키즈페어’를 개최한다.

롯데백화점 키즈 매출 1위 점포인 잠실점에서는 ‘줄즈’, ‘베네피아’, ‘에그’, ‘무무슈’, ‘리우드’, ‘블루독베이비’, ‘압소바’ 등 총 12개 브랜드가 베이비페어에 참여한다.

특히 프리미엄 수요가 큰 잠실 상권에 맞춰 오는 25일부터 5월 8일까지 국내 최초 ‘줄즈’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줄즈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로 고급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고급 유모차로 유명하다.

세계 최초로 국내에 론칭하는 휴대용 유모차 ‘에어2(Aer2)’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한다. ‘데이5 디럭스’, ‘허브2 절충형’ 모델 등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같은 기간 영국 하이엔드 유모차 브랜드 ‘에그’ 매장에서는 ‘에그z 문빔 건메탈 에디션’을 59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알레르망 베이비' 매장에서는 특별 기획 차렵 이불을 50% 이상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내달 1일에는 성장기 어린이들에 최고 인기인 ‘레고 스토어’가 잠실점 본관 8층에 문을 연다.

잠실점 뿐만 아니라 동탄점에서도 내달 9일부터 12일까지 지하 1층에서 ‘롯데(LOTTE)x베페(Befe) 베이비&키즈페어’를 연다.

김선엽 키즈팀장은 “우리나라 출산율 회복을 기념해, 아이를 가진 부모의 마음을 헤아려 기획한 특별 행사”라며, “풍성한 혜택을 담은 베이비&키즈페어를 통해 아이와 부모 모두가 행복한 5월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4월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이미지=롯데온]

"전통시장도 온라인으로! 똑똑한 할인혜택 누리는 방법"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이 21일부터 25일까지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한 ‘온누리스토어’에서 ‘오일간의 오감만족’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온 내 ‘온누리스토어’ 정식 오픈을 기념해 마련된 특별 기획전으로 5일장을 콘셉트로 진행된다. 100여 개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인다.

온누리상품권 결제 시 5% 중복 할인 쿠폰,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 추가 할인 등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온은 최근 종합 이커머스 플랫폼 최초로 온누리상품권 가맹 등록을 완료하고 ‘온누리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

롯데온 메인 화면 중단의 퀵메뉴 또는 ‘온누리스토어’를 검색해 접근할 수 있다. 현재 전국 514개 전통시장 기반 가맹점이 입점해 4만여 개 상품을 판매하며, 온라인과 전통시장 간 유통 연결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제 롯데온의 고객은 ‘온누리스토어’를 통해 전통시장 우수 상품을 오프라인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온누리상품권 자체의 10% 할인 혜택, 연말정산 소득공제 40% 적용 등 장점도 함께 누릴 수 있게 됐다.

롯데온 차중협 B2B사업팀장은 “온누리상품권 사용처를 확대해 전통시장과 상생하고 고객에게도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