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SPC 배스킨라빈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SPC 배스킨라빈스가 과일 본연의 맛을 담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더 듬뿍 케이크’의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듬뿍 케이크’는 사계절 내내 상큼한 과일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직접 개발한 과일 플레이버를 적용한 새로운 케이크 라인업이다.

제품 개발 과정에서는 ‘과일 케이크’의 맛과 모양을 생생하게 구현했다. 고객에게 친숙한 제품 형태를 유지하면서 조화로운 맛을 내기 위해 원물 함량을 최대한 끌어 올린 과일 전용 플레이버가 도입됐다.

실제 과육이 함유된 과일 모양 바이트 토핑도 더해졌다. ‘더 듬뿍 딸기 케이크’에는 딸기 모양의 샤베트 바이트가, ‘더 듬뿍 망고 케이크’에는 달콤한 망고 과육이 박힌 큐브 타입의 망고우유 바이트가 풍성하게 올라가 비주얼과 맛을 모두 사로잡았다.

특히 샤베트 타입으로 구현된 딸기 바이트는 케이크 하단의 우유 베이스와는 색다른 매력으로, 딸기 특유의 청량한 식감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더 듬뿍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부터 15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친구를 태그 해 먹고 싶은 ‘더 듬뿍 케이크’ 종류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배스킨라빈스 ‘더 듬뿍 딸기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과일의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