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1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이오모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의 추가방송을 4월 5일 오전 10시 20분에 진행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한번 더 기회가 있다."

홈앤쇼핑은 지난달 20일 진행한 바이오모아의 스킨케어 브랜드 ‘프롬더스킨’ 론칭 방송에서 선크림이 완판됐다고 3일 밝혔다. 단 한 차례의 방송만으로 1만8595통이 판매됐다.

‘프롬더스킨 선크림’은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에 힘입어 홈쇼핑을 통해 출시되었다. 뛰어난 가성비와 탁월한 제품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5일 오전 10시 20분에 추가 생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프롬더스킨 선크림’은 번들거림 없는 보송한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한다. 베이지 컬러의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을 갖춰 피부 보정 효과는 물론, 미백과 주름 개선까지 가능한 3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관리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글루타치온, 콜 라겐 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에델바이스 캘러스배양추출물, 판테놀, 바질 추 출물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철을 대비해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과 높은 지속 력을 갖춘 선크림이다.

홈앤쇼핑 담당 MD는 "간편하면서도 가성비 높은 선크림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 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뷰티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지 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