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이미지=오비맥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카스0.0 마시고 콘서트 티켓 받자”

오비맥주(대표 배하준)의 대표 브랜드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벌인다.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앵콜 콘서트는 2월 1일(토)와 2일(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지난 8월 큰 화제를 모았던 ‘태양 2024 투어 더 라이트 이어(THE LIGHT YEAR) 인 서울’의 앵콜 공연이다.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 1만 7천 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오비맥주 카스 브랜드 관계자는 “올해도 국민맥주 카스는 브랜드 자체 뮤직 페스티벌 ‘카스쿨’뿐만 아니라, 각종 인기 페스티벌에 참여해 현장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