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피부 고보습 성분 ‘세라몰 크림’ 론칭

독점특허받은 Ceramol311 포뮬러 함유

최유나 승인 2025.01.08 08:22 의견 0

홈앤쇼핑은 1월 10일 23시 50분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미나글로벌의‘세라몰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10일 23시 50분 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미나글로벌의‘세라몰 크림’을 론칭 방송한다.

유럽 더마 코스메틱의 상징 유니파코사의 대표 상품인 세라몰 크림은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문화, 세분화된 6개 자체 연구소를 보유하고 있다. 독자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럽 7개국 6천여 개 이상 약국 판매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고, 2022년 이태리 약국 판매 화장품 부문 1위를 달성했다.

세라몰 크림은 유니파코사의 독점특허받은 Ceramol311 포뮬러가 함유되어있다.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위해 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지방산을 각각 3대1대1 황금 비율로 조성해 피부 장벽개선과 피부 보호막을 형성한다. 시어버터, 알지닌 등 피부 고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피부 걱정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허 받은 독점 포뮬러를 담은 세라몰 크림을 통해 간편하게 겨울철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끝낼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춥고 건조해지는 겨울철 피부 고민을 보습에 특화되어있는 세라몰 크림을 통해 해결하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