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홍대 스토어 리뉴얼 오픈···최대 90% 할인 행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신상품 직접 확인하고 제품 구입

이경여 승인 2024.09.05 16:25 의견 0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주)이 'KREAM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를 재단장했다.[사진=크림]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주)(KREAM, 대표 김창욱)이 'KREAM 홍대' 오프라인 스토어를 재단장했다.

KREAM 홍대는 두번째 오프라인 스토어로, 서울시 마포구 상수역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총 4층, 약 405제곱미터(약 123평) 규모다. 기존에는 한정판 스니커즈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쇼룸으로 운영되어 왔다.

해당 매장은 'KREAM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같이, 그간 크림에서 직접 발굴해 선보여 온 감도 높은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신상품을 직접 확인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거점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실제로 KREAM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오픈 초기 대비 방문객이 약 150% 증가하는 등 패션 고관여 사용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KREAM 홍대 지하 1층에는 최대 60%의 할인율을 적용한 아울렛 코너가 마련되어, 온라인에서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측은, KREAM 홍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히 최대 90%의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닥터마틴(Dr.Martens), 스투시(Stussy), 벌스데이수트(Birthdaysuit) 등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 제품이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이번 달 말까지는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2개 이상 구입 시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액에 따라 크림 포인트 응모권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