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애니바디의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을 9월 7일까지 진행한다.[사진=이랜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누적 판매량 20만 장 돌파···합리적인 가격 판매"
이랜드 공식 온라인 패션 스토어 '이랜드몰'이 애니바디(ANYBODY)의 '에어쿨링' 시리즈 기획전을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판매량 20만 장을 돌파한 '에어쿨링' 시리즈는 이랜드리테일에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애니바디의 대표 언더웨어 라인이다.
이랜드몰은 쾌적한 착용감과 기능성을 담은 ‘에어쿨링’ 시리즈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어쿨링 브라 ▲에어쿨링 사각 브라 ▲에어쿨링 노와이어 브라 ▲에어쿨링 팬티 등 다양한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에어쿨링 브라 라인은 뛰어난 통기성과 안정적인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한다. 입체 그물 조직의 몰드가 적용돼 편안하고 상쾌한 착용감을 전달한다.
에어쿨링 팬티는 밑위를 확장시켜 넉넉한 피팅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전작대비 개선됐다. 활동량이 많을 때도 흡습속건 기능으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에어쿨링 시리즈는 애니바디가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기능성 언더웨어 라인이며, 누적 20만 장 판매된 스테디셀러”라며, "시원한 착용감과 지지력을 갖춘 이너웨어를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