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레티, 시그니처 컬러 '크림슨 레드 컬렉션' 출시

"깊이 있는 붉은색의 매력과 고귀한 품격 담겨"

이경여 승인 2024.09.05 16:11 의견 0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9월 5일 24FW 시즌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슨 레드 색상을 활용한 '크림슨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피레티]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깊이 있는 붉은색의 매력과 고귀한 품격 담겨"

골프웨어 브랜드 피레티(PIRETTI)가 5일 24FW 시즌 시그니처 컬러인 크림슨 레드 색상을 활용한 '크림슨 레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크림슨 레드 컬렉션은 고귀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담아냈다. 크림슨 레드는 피레티의 상징적인 색상으로 고유의 품격과 강렬한 우아함을 나타내며 이번 컬렉션에서도 이러한 특성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크림슨 레드 컬렉션은 섬세한 디테일과 최상급 소재를 사용해 골프 코스에서도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사할 수 있는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극대화한 디자인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성용 '엘리트 후드 자켓'는 변형된 어깨 라인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며, 부드러운 터치감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해 활동성이 좋다.

'엘리트 레더 큐롯'은 심플한 A라인 디자인에 리벳과 로고 장식으로 캐주얼 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을 뽐냈다.

남성용 '엘리트 소매 라인 라운드 스웨터'는 탄성 및 보온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라글란 소매로 스윙이 편하다.

'사보나 V넥 니트 베스트'는 탄성이 좋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넥라인과 밑단에 칼라 배색을 포인트로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돼 일상에서도 포인트로 착장이 가능하다.

피레티 관계자는 "크림슨 레드는 피레티가 추구하는 고귀한 가치를 가장 잘 나타내는 색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