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지니 TV 키즈랜드, ‘스콜라스틱 시즌 3’ 영어 강좌 개설

더현대 서울 문화센터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소통

이경여 승인 2024.06.11 17:05 의견 0

KT가 지니 TV 키즈랜드의 스콜라스틱 시즌3를 연계한 ‘원어민과 스콜라스틱 스토리북&플레이’ 강좌를 더현대 서울 CH1985(문화센터)에서 연다. 키즈랜드 ‘스콜라스틱 스토리북&플레이’ 수업에 참여한 원어민 선생님과 아이.[사진=kt]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스콜라스틱, 원어민 영어 수업 더현대에서 만나요"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지니 TV 키즈랜드의 '스콜라스틱 시즌3'를 연계한 ‘원어민과 스콜라스틱 스토리북&플레이’ 강좌를 더현대 서울 CH1985(문화센터)에서 연다.

KT는 미국 국공립학교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스콜라스틱 교재를 세계 최초 오리지널 영상으로 제작해 지니 TV 키즈랜드에서 유아 기초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중이다.

원어민과 스콜라스틱 스토리북&플레이 강좌는 키즈랜드 오리지널 콘텐츠 ‘스콜라스틱 시즌3 버디 리더스(Buddy Readers)’를 연계한 수업이다.

수업에 참여한 아이는 버디 리더스 주인공 캐릭터인 ‘수퍼치크’와 영어 기초 문장을 우선 배운 후 원어민 선생님과 재미있는 미션을 통해 자연스럽게 표현을 익혀갈 수 있다.

아울러 KT는 수업에 참여한 모든 아이에게 버디 리더스 도서 1권과 슈퍼치크 가면 만들기 세트, 스콜라스틱 에코백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 강좌는 부모와 떨어져 수업할 수 있는 생후 40개월 이상 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영어에 관심이 많거나 영어 학습을 시작하는 7세 이하 아동에게 유익한 수업이다.

KT는 6월, 7월 격주 토요일(6월 15일, 29일/ 7월 13일, 27일)마다 하루 3회씩 총 12회 강좌를 열 계획이다. 장소는 더현대 서울 6층 CH1985 스튜디오M이다. 수강신청은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1회 수강료는 4만원이다.

한편, KT는 스콜라스틱 시즌1의 퍼스트 리틀 리더스, 파닉스 리더스, 퍼스트 리틀 코믹스를 시작으로, 시즌2 ‘사이트 워드 스토리’, 시즌3 ‘버디 리더스’까지 총 440편의 콘텐츠를 확보해, 영어를 시작하는 유아기 아이들을 위한 영어 기초 시리즈를 완성했다.

KT 김훈배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은 “아이들에게 유익한 콘텐츠를 TV 밖에서 원어민 선생님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