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베이더 아웃도어 출시···캠페인 화보 공개

KREAM 입점 기념, 민트 등  3가지 신규 컬러 판매

이경여 승인 2024.04.30 17:56 의견 0
F&F(에프앤에프) 수프라(SUPRA)가 4월 30일 ‘베이더 아웃도어’의 신규 출시 했다.[사진=F&F]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 수프라(SUPRA)가 30일 ‘베이더 아웃도어’의 신규 출시 하고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수프라만의 스트릿 무드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더 아웃도어’ 운동화를 강렬하게 담아냈다.

특히, 정교한 디테일과 기술력으로 완성한 24SS 캠페인 제품을 더욱 감각적으로 표현하였다.

화보 속에서 눈에 띄는 ‘베이더 아웃도어’는 2009년 헤리티지 슈즈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운동화 ‘베이더’에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접목하였다.

스트릿 아웃도어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아웃도어 무드의 컬러와 기능성 메쉬 소재로 차별화된 매력을 발산한다.

여름철에 어울리는 트렌디한 민트, 옐로우, 화이트의 3가지로 컬러로 출시 예정이다.

특히 기존 베이더 라인의 전체적인 피팅감을 재조정하였으며, 쿠셔닝이 우수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적용하여 높은 아웃솔에도 불구하고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수프라 관계자는 “획일화된 스타일의 운동화에 지쳐 있는 소비자들에게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산의 푸르름과 바다의 깊이를 담아낸 베이더 아웃도어 라인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수프라는 이번 캠페인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베이더 아웃도어 론칭 소식을 공개할 예정이다. 다음달 7일 KREAM과 자사몰에서 베이더 아웃도어를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