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 출시

골프 스커트에 냉감 원사로 제작한 속바지 적용

최유나 승인 2024.04.25 08:43 의견 0

와이드앵글이 4월25일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은 세련되고 정제된 베이직 스커트부터 스윙 시 풍성한 연출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사진=와이드앵글]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와이드앵글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25일 와이드앵글에 따르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은 10년간 쌓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정제된 베이직 스커트부터 스윙 시 풍성한 연출이 돋보이는 플리츠 스커트, 원피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는 완벽한 핏과 기능성, 여성스러운 디자인, 편안한 활동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적 판매량이 50만장을 넘을 만큼 여성 골퍼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와이드앵글은 여성 골프 스커트의 대표 브랜드로서 냉감 제품군 ‘W.ICE’의 기능성을 확장해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컬렉션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2024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시그니처 골프 스커트 전 제품에 냉감 원사로 제작한 속바지를 적용, 빠른 땀 흡수와 건조 기능으로 즉각적인 쿨링감을 제공해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인 '플레어 팬츠 큐롯'은 플레어 스커트 실루엣의 하프팬츠로 편안한 활동성과 페미닌한 실루엣이 장점으로 사이드에 포켓이 내장됐다.

허리 전체 밴드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 허벅지를 자연스럽게 가려줌으로써 체형을 커버한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 스커트는 시즌 마다 가장 많이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컬렉션은 그동안 쌓아온 10년간의 데이터와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다양한 콘셉트로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들로만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드앵글은 브랜드 런칭 10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오는 28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과 공식몰에서 신제품을 1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