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활용성 좋은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 제안

어린이날 기념 가족과 함께 홍콩 여행 이벤트

최유나 승인 2024.04.25 08:27 의견 0
MLB키즈가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갖추면서도 어린이날에 선물하기 딱 좋은 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사진=MLB키즈]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편안함+트렌디함 한번에 선물하자."

완연한 봄을 맞아 MLB키즈가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갖추면서도 어린이날에 선물하기 딱 좋은 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아웃도어 캠핑 무드의 ‘아웃도어 반팔 티셔츠 세트’는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친환경 기능성 원사로 뛰어난 냉감 효과와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성 좋은 아이들의 땀을 빠르게 흡수 및 배출하고 빠른 건조 기능을 갖춰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며 깔끔한 색상을 배치한 세트 구성으로 스타일링이 간편하다.

팝한 컬러감의 바시티 나염으로 트렌디하면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바시티 반팔 티셔츠 세트’ 역시 친환경 기능성 원사로 기분 좋은 활동성을 제공하며 트렌디한 스타일의 오버핏으로 스트릿 무드가 더해진 아이템이다.

실리콘 프린트 로고와 바지 사이드의 파이핑 디테일이 포인트인 ‘아웃도어 우븐 반팔 티셔츠 세트’는 냉감 기능으로 시원한 터치감은 물론 UV 차단 기능으로 한여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다.

입었을 때 움직이기 편하면서도 패셔너블함을 함께 원하는 여아들에게는 ‘바시티 여아 링거티 스커트 세트’와 ‘바시티 여아 반팔 티셔츠 치마바지 세트’를 추천한다.

두 세트 모두 편안한 활동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은 하의가 특징으로 ‘바시티 여아 링거티 스커트 세트’에는 속바지가 부착된 스커트가, ‘바시티 여아 반팔 티셔츠 치마바지 세트’에는 플리츠가 덧대어진 스타일의 치마바지가 구성에 포함된다.

MLB키즈가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갖추면서도 어린이날에 선물하기 딱 좋은 세트 아이템과 스타일링을 제안한다.[사진=MLB키즈]


아이들이 다가오는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도 고루 준비됐다.

따가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바시티 썬캡’과 ‘청키 마스크 샌들’이 그 주인공이다. 먼저 ‘바시티 썬캡’은 볼륨감 있는 바시티 로고 자수로 포인트를 준 배색 썬캡으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벨크로 스트랩이 부착됐다.

‘청키 마스크 샌들’은 신발끈 대신 매직테이프가 부착되어 신고 벗기 쉬우며 스포티브한 무드의 다양한 상하 세트와 함께 매칭하면 캠핑, 글램핑 등 더욱 신나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