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11월29일 CJ제일제당의 조미 노하우로 만든 코인육수, ‘백설 1분링’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홈앤쇼핑 (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오는 29일 CJ제일제당의 조미 노하우로 만든 코인육수, ‘백설 1분링’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백설 1분링은 핵심재료인 멸치디포리, 사골을 각각 80% 이상 가득 담아 더욱 확실하고 진한 국물 맛을 완성했다. 총 20개월간의 연구 끝에 표면적이 넓은 링 타입을 구현하여 단 1분 만에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부재료로 다시마, 양파, 마늘, 대파, 무, 양배추 등 풍부한 야채들을 다양하게 사용하여 풍부하고 묵직한 바디감을 구현했다. 국물 요리뿐만 아니라 볶음, 조림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여 더욱 깊은 맛을 구현할 수 있다.

이밖에도 가공식품 첨가물로 널리 사용되는 3가지 성분, 즉 호박산, 이산화규소, 카제인나트륨 무첨가로 맛뿐만 아니라 가족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되었다.

백설 1분링의 홈앤쇼핑 론칭 방송은 11월 29일 오후 5시 40분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기업 CJ제일제당의 노하우로 만들어 더욱 신뢰할 수 있다”면서 “HACCP 인증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고, 냉장사골을 사용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