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10월1일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콜라보해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에뛰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에뛰드가 1일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를 새롭게 출시했다.
‘재창조 메이커’는 이전 그림자 쉐딩 기획세트에 함께 구성했던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에서부터 시작되었다.
기획세트 출시 당시, 넓은 부위는 그림자 쉐딩 파우더로, 좁은 부위는 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쉐딩 스틱에 대한 인기와 단독 출시 요청이 상당히 많았기 때문이다.
‘재창조 메이커’도 ‘그림자 쉐딩’에 이어 뷰티 유튜버 ‘조효진’과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스틱 제형 쉐딩의 단점들을 최대한 보완하여 피부 자극없이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는 부드러운 발림성이 가장 큰 장점이다.
쉐딩 스틱은 #웜쉐딩과 #쿨쉐딩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웜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채도가 빠진 자연스러운 에토프 계열의 웜 브라운, ‘쿨쉐딩’ 컬러는 붉은기와 노란기, 흰기를 모두 줄여 어떤 피부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쿨 애쉬 브라운으로 제작했다.
에뛰드 관계자는 “추후, 쉐딩 스틱 ‘재창조 메이커’에 이어 자연스러운 애교살 연출과 오버립 연출용의 새로운 제품도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에뛰드는 런칭 기념 이벤트로 최대 특가와 선착순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