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추석 명절 6일간의 황금연휴의 시작과 함께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포스터=원앤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추석연휴에 보쌈 먹어볼까’…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추석 명절 6일간의 황금연휴의 시작과 함께 30% 할인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선착순 5만 명에게 30%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기존 플러스 친구는 28일 전체 메시지를 통해 할인쿠폰이 발송된다. 신규 친구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추가 시 자동으로 발송되는 웰컴메시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홀 또는 포장 이용 시 적용되며 결제 금액이 3만 원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

발급된 쿠폰의 사용 기한은 9월 28일부터 10월 15일까지이다. 최대 할인 금액은 3만 원이며 타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6일간의 황금연휴에 가족, 친구 등 소중한 분과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 같은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소비자들이 보다 많은 기회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는 동시에 판로 확대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