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남성 향수 ‘ONYX 오 드 퍼퓸’ 출시

블랙&다크 그레이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최유나 승인 2023.05.26 16:00 의견 0
MCM이 5월26일 남성 향수 ‘ONYX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MCM ONYX 오 드 퍼퓸 [사진=MCM]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강렬한 블랙&다크 그레이 컬러”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향수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MCM이 26일 남성 향수 ‘ONYX 오 드 퍼퓸’을 출시했다.

보석 오닉스와 같은 이름으로 에너지, 강인함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MCM ONYX 오 드 퍼퓸’은 장인의 기술과 새로운 조향 기법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산뜻한 진저 향으로 시작되는 이번 향수는 부드럽고 은은한 흙냄새가 매혹적인 우디 노트를 선사한다. 그 뒤로 드러나는 라벤더 향은 신선한 향과 플로럴 향의 경계를 넘나드는 개성적인 매력이 있다.

특히 ‘ONYX 오 드 퍼퓸’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받은 성분이 전체 성분의 72%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비건 포뮬러 제품이다.

생분해성 성분이 79% 이상 사용되었고 전체 성분의 89% 이상이 녹색 화학 원칙에 따라 제작되었다. 이에 지속가능한 향수를 위해 필요한 요소를 모두 갖췄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MCM의 아이코닉한 ‘스타크 백팩’을 모델로 한 향수 보틀 디자인은 브랜드 헤리티지를 독창적이면서 완벽하게 표현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뉴욕 프래그런스 파운데이션 어워드에서 상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