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크루즈, 병역명문가 및 예비군 동반 4인까지 10% 할인”

서울지방병무청과?‘성실 병역이행자 예우 협약’ 체결

최유나 승인 2023.05.26 10:31 의견 0
이크루즈와 서울지방병무청이 5월 25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이크루즈]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병역명문가와 모범예비군은 10% 할인"

이크루즈와 서울지방병무청이 지난 25일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에서 ‘성실 병역이행자 예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우대협약 체결로 전국의 병역명문가와 모범예비군 및 당해연도 동원훈련 이수자는 본인과 동반 4인까지 10%, 복무중인 사회복무요원은 본인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병역명문가란 3대(代) 가족(조부, 부·백부·숙부, 본인·형제·사촌) 모두가 현역복무 등을 마친 가문을 의미한다..

박동진 이크루즈 대표는 “3대가 성실하게 현역복무를 마친 병역명문가와 지금도 병역의 의무를 다 하고 있는 예비군, 사회복무요원 등을 예우 할 수 있는 사업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김주영 서울지방병무청장은 “병역이 자랑스러운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예우 사업에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다”며, “병역을 성실이 이행한 사람들이 존경받고 자긍심을 가지며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크루즈는 이랜드그룹 유람선사업 계열사로 여의도 선착장을 중심으로한강 투어 크루즈 및 선셋 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등 다양한 테마별 유람선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