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어린이용∙다이어트 유산균 출시

‘바이오코어’,?기능성 유산균 확대

최유나 승인 2023.03.15 14:44 의견 0

CJ웰케어가 3월15일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로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와 '다이어트 유산균'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사진=CJ웰케어]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 면역력에 도움되는 아연 더해"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15일 ‘바이오코어(BYOCORE)’ 브랜드로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와 '다이어트 유산균'의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키즈’는 CJ의 독자 개발 균주와 글로벌 유산균 기업 다니스코의 균주를 배합한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성인과 다른 어린이의 장 환경을 고려해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 안전성을 입증하기 위해 까다로운 검증을 거쳐야 받을 수 있는 하우아유(HOWARU®) 인증도 획득했다. 아울러 아연 성분까지 더해 장건강과 면역력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다.

‘바이오코어 다이어트 유산균’은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증받은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체중, 체질량, 피하지방면적 등 6가지 지표가 감소되는 것이 확인됐다.

1캡슐로 하루 권장 최대 보장균수 100억을 섭취할 수 있다. 다이어트와 장 건강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유산균 생존력을 높여 상온 보관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장 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을 토대로 소비자 눈높이에 맞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웰케어는 2022년 1월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