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폴더, 저스트절크어페럴과 협업 캠페인

"강아지 캐릭터, 모티브로 디자인"

최유나 승인 2022.11.25 13:27 의견 0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는 저스트절크어페럴과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사진=이랜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저스트절크어페럴의 제이호 컬렉션 폴더 단독 론칭"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는 25일 저스트절크어페럴과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저스트절크어페럴은 엠넷 ‘스트릿맨파이터’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세계적인 댄스크루 저스트절크(JUSTJERK)가 론칭한 의류 브랜드다. 댄스 문화와 함께 크루의 가치관과 헤리티지를 의류에 접목했다.

폴더는 저스트절크어페럴의 제이호(J-HO) 컬렉션을 폴더스타일닷컴(폴더 온라인 공식몰)에 단독 론칭함과 동시에 저스트절크 크루와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한다

저스트절크어페럴의 제이호 컬렉션은 크루의 부리더 제이호가 직접 기획한 스웻팬츠 4종으로 구성된다. 제이호의 시그니처로 유명한 강아지 캐릭터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제이호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폴더는 자체 스니커즈 브랜드 ‘클라시코’(CLASSICO)와 저스트절크어페럴의 패션 의류를 활용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빈티지코트의 ‘레이어드 스트랩 아이스테이’ 패턴 구조가 격렬한 안무에도 댄서의 발 볼을 잡아주며 안정적인 안무를 가능하게 한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세계적인 댄스크루이자 최근 가장 핫한 댄스크루 저스트절크와 폴더가 MZ세대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기획한 캠페인”이라며 “고객이 직접 참여하고 브랜드 및 크루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놀거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