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지방 0%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 출시

"비피더스 유산균, 비타민D, 아연, 칼슘,한 병에"

최유나 승인 2022.06.24 10:24 의견 0

풀무원녹즙은 비피더스 유산균에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지방 0% 멀티케어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사진=풀무원녹즙]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풀무원이 하루 한 병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멀티케어 발효유 라인업을 확대한다.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24일 비피더스 유산균에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지방 0% 멀티케어 발효유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를 출시했다.

‘매일아침 비피더스 사과’는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지방 0%의 팻제로(Fat-Zero) 발효유다.

한 병에는 일일 권장량 50%를 충족하는 비타민D가 함유돼 있다. 아연과 칼슘은 각각 일일 권장량의 35%와 18%를 충족할 수 있도록 담아 바쁜 일상 중 놓치기 쉬운 영양을 고루 챙길 수 있다.

유산균 베이스로는 비피더스 BB-12®를 사용했다. 비피더스 BB-12®는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로 명성이 높은 덴마크의 크리스찬 한센이 개발해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유산균으로 알려져 있다.

풀무원녹즙 이정윤 PM은 “최근 건강을 챙기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가 확산하는 가운데 바쁜 일상 속 한 병으로 간편하게 영양을 충전할 수 있는 발효유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