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에이트, 2PM JUN. K와 유기견 보호 캠페인

‘비글구조네트워크’에 1800만원 수익금 전달

최유나 승인 2022.03.10 16:32 의견 0

큐리에이트는 2021년 11월 JUN. K와 걸그룹 NiziU(니쥬)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 ‘Don’t Shop, Adopt’를 진행했다.[사진=큐리에이트]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패션 브랜드 큐리에이트는 10일 2PM JUN. K(준케이)와 진행한 유기견 보호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을 모두 기부했다.

큐리에이트는 지난해 11월 JUN. K와 함께 유기견 보호 캠페인 ‘Don’t Shop, Adopt’를 진행했다. 유기 동물에 대한 인식 변화 및 보호에 이바지한다는 JUN.K의 마음을 담아 한정 수량으로 맨투맨을 제작했다.

캠페인에는 JUN. K뿐만 아니라, JYP 엔터테인먼트의 일본 걸그룹 NiziU(니쥬)도 참여했다. 큐리에이트는 준비된 수량을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쳤다.

수익금 전액은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된다. 비글구조네트워크는 유기견 보호를 비롯해 동물보호법 개정 활동, 동물원 복지 개선·폐쇄 활동 등 동물권 향상에 힘쓰고 있는 비영리 단체다.

큐리에이트는 10일 2PM JUN. K(준케이)와 진행한 유기견 보호 캠페인의 수익금 전액을 모두 기부했다.[사진=큐리에이트]


큐리에이트 김대훈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더 뜻깊었던 건 JUN. K가 직접 원단 선정부터 컬러와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함께했기 때문”이라며 “아시아 전 지역 팬들도 좋은 취지를 함께해 줬다”고 말했다.

큐리에이트는 ‘Quality Created’를 의미하는 Qreaté는 새로운 시각의 브랜드로 개인에게 알맞은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 감동을 선사하는 크리에이티브 그룹을 지향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