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리뉴얼 출시

안정적 자산 운영 서비스 추가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금융 캘린더 등 제공

최유나 승인 2022.01.14 15:09 의견 0

우리카드는 14일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사진=우리카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14일 더 편리해진 생활밀착형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리뉴얼 오픈했다.

서비스는 지난해 6월 1차 출시한 ‘마이데이터’ 운영을 통해 얻은 고객 니즈를 토대로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자산관리 항목을 추가해 고도화를 진행했다. 데이터 연결 방식을 ‘Open API’로 도입하여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자산 연동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자산, 소비 현황뿐만 아니라 고객의 금융 생활 및 안정적인 자산 운영을 위한 서비스를 포함했다.

간편결제, 쇼핑몰 포인트 등 전체 업권의 포인트를 관리해주는 ▲전업권 포인트 통합 관리 서비스와 카드 결제액, 보험료 등 고정지출을 알려주는 ▲금융 캘린더 서비스 ▲유사 고객군 내 지출 개선 필요영역 안내 ▲이자계산기 ▲나의 목표 관리 등을 제공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4일까지 마이데이터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WON꿀머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제공 기관 1개 연결 시 5천 포인트, 2개 이상 연결 시 8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고 마케팅 동의 시 추가로 2천 포인트로 최대 1만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기존 고객은 2개 기관 이상 연결 또는 마케팅 동의 시 최대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의 생활에 직접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