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국민만두’비비고, ‘복주머니 피자’ 한정 출시

도미노피자와 협업…외식 브랜드와 첫 협업
구매고객 총?2022명에게 복주머니 백 증정

최유나 승인 2022.01.14 10:40 의견 0
CJ제일제당은 2월3일까지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한정 판매한다.[사진=CJ제일제당]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비비고 만두, 배달피자와 만났다"

CJ제일제당은 14일 도미노피자와 협업해 비비고 만두를 피자도우에 올린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출시했다. 2월 3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비비고 만두가 외식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비비고 만두와 도미노피자는 각각 냉동만두와 배달피자 시장 1위로, 각 카테고리 대표 제품간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비비고 만두는 지난해 11월 누계 기준 시장점유율 47.3%를 기록하며 냉동만두 시장의 절대 강자다.

‘새해 복 만두 피자’는 복주머니 모양의 비비고 만두를 피자에 올린 것이 특징이다. 비비고 만두의 노하우를 담은 전용피를 사용해 쫄깃한 식감을 살렸다. 또 돼지고기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입안 가득 풍부한 육즙을 맛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모바일앱으로 ‘새해 복 만두 피자’를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1만2,000명은 7,600원 상당의 블랙 슈림프 스틱과 1.25ℓ 코카콜라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2회 이상 구매한 고객 총 2,022명에게는 복주머니 에코백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