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지원재단,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 선정

‘칭찬합니다.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8번째 주인공

최유나 승인 2021.11.08 18:21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대한장애인지원재단은 8일 ‘칭찬합니다.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선정위원회에서 8번째 주인공으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을 선정했다.[사진=대한장애인지원재단]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대한장애인지원재단은 8일 ‘칭찬합니다. 대한민국. 감사합니다.’ 선정위원회에서 8번째 주인공으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을 선정했다.

장수산업·장수돌침대 최창환 회장은 창립 이래 지금까지 29년째 봉사와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장수산업·장수돌침대는 1992년 12월 24일 창립해 29년 된 대한민국의 장수 기업이자 중소기업 대표의 봉사 나눔 기업이다. 대한민국의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이다.

최 회장의 기부는 태풍 ‘루사’가 남해안을 강타했을 당시, 수재민을 돕기 위해 경상남도에 온열매트 500장을 가지고 직접 수재 현장에 내려가 기부한 일화가 있다.

대표적인 기부 활동은 2004년 런던장애인올림픽 대한민국의 장애인국가대표선수단에 1억원 상당의 기부를 하고 2010년 해군2함대 사령부에 7억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 현재는 장애인 후원회를 통해 기부 활동을 펼치는 왕성한 모범 중소기업인이다.

최창환 회장은 “장수돌침대의 모든 제품은 한 땀 한 땀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제품으로 애지중지 만든 결정체"라면서 "고객을 사돈처럼 생각하는 기업 경영의 가치관을 올바르게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