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창환 장수산업 회장 초대 나눔 봉사대상 선정

대한장애인지원재단, 장수돌침대로 유명한

최유나 승인 2020.11.25 21:05 의견 0
장수돌침대 장수산업 최창환 회장(오른쪽)이 25일 대한장애인지원재단이 선정한 초대 나눔 봉사대상에 선정됐다.[사진=대한장애인지원재단 제공]


[나눔경제뉴스=차유나기자] 장수돌침대로 유명한 최창환 장수산업 회장이 대한장애인지원재단(박우철 회장)이 선정한 초대 나눔 봉사대상에 선정됐다.

코로나19로 인해 시상은 다음 주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장수돌침대에서 대상 시상식을 진행한다.

대한 장애인 지원재단 나눔 봉사대상 초대 수상자로 선정된 장수산업 장수돌침대는 1992년 창립해 29년 된 장수 기업이자 대한민국의 건강 침대 대표 브랜드이다.

돌 침대 업계 최다인 100만 고객 유치와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약 30년간 쌓아온 건강침대부문 노하우로 정부로부터 대통령 표창을 3회 연속 수상했다. 14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명품 브랜드 건강침대부문 대상을 수상한 기업이다.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하고 있다[사진=대한장애인재단 제공]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고객 만족도 100%를 목표로 독자적인 고객 서비스와 기술 개발해 오며, 온돌문화를 전파하는 대한민국 대표 돌 침대로 지속 성장하고 있다.

고객을 사돈 맺는 것처럼 사돈 경영을 통해 소비자와 사돈처럼 소통하는 기업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