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27일 개최

아모레퍼시픽그룹?14개 브랜드 참가···다양한 고객 혜택

최유나 승인 2021.09.24 10:19 의견 0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포스터=아모레퍼시픽]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설화수,해라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를 네이버에서 할인 구매 기회가 온다."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와 함께 올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일주일간 매일, 네이버쇼핑에서 진행하며, 아모레퍼시픽그룹 14개 브랜드가 참가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작년 6월, 네이버와 상호 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포함한 다양한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해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대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고, 특별한 혜택과 구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에는 설화수,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마몽드, 프리메라, 미쟝센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와 이니스프리, 에스쁘아, 에뛰드 등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사 브랜드가 참여한다.

다양한 고객들과 현장감 있는 소통을 위해 네이버쇼핑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10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는 네이버 스토어에서는 최대 80% 할인 행사가 열린다.

월요일(9/27)은 설화수와 헤어바디 브랜드, 화요일(9/28)은 헤라와 바이탈뷰티, 수요일(9/29)은 아이오페, 에뛰드, 에스쁘아, 목요일(9/30)은 프리메라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 금요일(10/1)은 라네즈, 토요일(10/2)은 마몽드와 한율, 일요일(10/3)은 이니스프리가 연이어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올해의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