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추석맞아 파격적 할인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미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스파오,?‘허니위크’/키디키디,?키즈 페스티벌 진행

최유나 승인 2021.09.19 06:29 의견 0
이랜드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추석 연휴를 맞아 17일 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사진=미쏘]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미쏘, 스파오 등 이랜드 계열의 브랜드들이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추석 연휴를 맞아 17일 부터 대규모 프로모션을 열고 있다.

▶미쏘, 4일간 20% 할인 프로모션

미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을 신상품을 포함한 의류와 잡화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인 ‘미쏘닷컴’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주문한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20일부터 4일간 매일 다른 아이템을 2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일정을 보면 ▲20일 아우터류, ▲21일 니트웨어, ▲22일 원피스와 상의류, ▲23일 하의류다.

미쏘의 공식 온라인몰인 ‘미쏘닷컴’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주문한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사진=미쏘]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최대 40% 할인과 더불어 미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미쏘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분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 모두 큰 규모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SPA 브랜드 스파오는 추석을 맞아 ‘허니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0개 이상의 스타일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포스터=스파오]


▶스파오, 추석 이벤트 ‘허니위크’

SPA 브랜드 스파오는 추석을 맞아 ‘허니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300개 이상의 스타일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스파오의 발열내의 웜테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장 구매 시 1장 당 9900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스파오의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른 베이직 푸퍼와 퍼플리스 집업도 1만 원 특별 할인한다. 친환경 충전재 ‘3-MIX SOFT’를 사용해 보온성과 볼륨감을 극대화한 스파오의 베이직 푸퍼 라인업은 지난해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 밖에도 스파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추석맞이 금액별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기존 플러스친구 역시 발급되며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스파오닷컴에 방문한 고객에 한해 무료배송 쿠폰과 15% 할인 쿠폰 2장을 지급한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요즘 엄마들의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명절을 맞아 19일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포스터=키디키디]


▶키디키디, 명절맞이 키즈 페스티벌 진행

”올 가을 신상의류로 우리아이의 멋스러운 명절 코디를 완성해보세요”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쇼핑 플랫폼, 요즘 엄마들의 쇼핑 앱 키디키디(kidikidi)가 명절을 맞아 19일 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키즈 페스티벌은 올 가을 아동 신상의류와 인기 유아동 용품에 특별한 혜택을 더했다.

밀리밤, 로엠걸즈, 유솔, 슈펜키즈 등 이랜드리테일 아동 PB와 함께 올리반, 베베쥬, 릴리푸리 등 트렌디한 아동 패션 브랜드의 가을 신상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이에 더해 매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요일 특가를 통해 인기 의류와 장난감을 특별한 가격에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며, 요일별 특정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브랜드인 베베드피노와 로토토베베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풍성한 명절을 보내고픈 엄마의 마음을 담아 기획한 행사”라고 말하며, “키디키디가 제안하는 명절맞이 키즈 페스티벌이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이 될 이번 명절을 더욱 알차게 만들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