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제철, 자원순환 의미 알리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인스타그램 참여 후기 이벤트?9월?12일 까지 진행

차석록 승인 2021.08.10 20:01 의견 0

현대제철은 OX 퀴즈·'캔 크러시 챌린지' 등 재활용 미션을 통해 자원순환 의미 알려주는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현대제철]


[나눔경제뉴스=차석록기자] "어린이들에게 철의 친환경성과 자원 순환의 의미를 알린다."

현대제철은 지난 9일부터 한 달 간 글로벌 NO.1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잠실)에서 '키자니아 여름방학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OX퀴즈와 캔 압축기를 활용해 압축한 캔을 목표 지점에 던지는 '캔 크러시 챌린지' 미션을 진행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캔의 재활용과 자원순환의 의미를 더하는 친환경 '리틀가든 캔 화분'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이해하기 쉽도록 만들어진 '철의 재활용' 모션그래픽 영상을 시청하고 OX 퀴즈를 통해 현대제철의 세계최초 자원순환형 철강시스템에 대해 배울 예정이다.

'캔 크러시 챌린지'에서는 일상 속 작은 노력이 깨끗한 환경을 만든다는 점을 어린이들에게 알릴 계획이다. '캔 크러시 챌린지'는 캔 속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밟거나 구부려서 버림으로써 재활용률을 높이는,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한편 현대제철 인스타그램에서는 참여 후기 이벤트를 9월 12일까지 진행 한다. 우수 후기를 작성한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키자니아 2인 가족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