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삼계탕 전달

코로나19에도 생필품 전달과 장애인 시설 지원 등 비대면 활동 꾸준

차민수 승인 2021.07.28 10:12 의견 0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28일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선물세트 330개(1,0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왼쪽부터) 오영수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사진=호반그룹]


[나눔경제뉴스=차민수기자]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지속되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이웃들의 기력 회복을 위해 보양식 나눔 활동을 펼쳤다.

호반사랑나눔이 봉사단은 28일 서초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삼계탕 선물세트 330개(1,00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이날 나눔 활동에는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오영수 서초구자원봉사센터장,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 등 관계자 일부만 참석했다.

호반그룹 호반사랑나눔이가 안전하게 비대면 방식으로 전달한 삼계탕세트[사진=호반그룹]


이번 나눔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 가정의 문 앞에 보양식을 전달하고, 문자로 안내하는 ‘비대면 안전배달’ 방식을 활용한다.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은 “폭염에 많이 지쳐있을 어르신들에게 호반건설 등 호반 임직원들의 관심과 나눔 활동이 작은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으로 구성된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2009년부터 환경정화활동, 문화재 지킴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매월 찾아가는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로 인해 봉사활동을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장애인 시설 지원, 취약계층 생필품 전달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