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지속적인 BSR 활동으로 치킨 브랜드중 사회공헌 관심도 1위

‘해바라기 봉사단’, ‘bhc 히어로’ 등 BSR 가동

최유나 승인 2021.06.30 19:17 의견 0
X
bhc치킨이 30일 치킨 업체 중 사회공헌 관심도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고 밝혔다.[사진=bhc치킨]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bhc치킨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결과, 치킨 업체 중 사회공헌 관심도 1위 브랜드에 등극했다.

30일 bhc치킨및 글로벌빅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4월~5월 국내 7개 치킨 업체를 대상으로 뉴스, 카페, 블로그, 커뮤니티, SNS 채널 등 12개 채널 22만 개 사이트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bhc치킨이 사회공헌 관련 정보량이 가장 많았다.

bhc치킨은 2017년 ‘해바라기 봉사단’, ‘bhc 히어로’ 등으로 구성된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 프로그램을 가동하고 다방면에서 활동을 전개해 왔다.

bhc치킨의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은 매년 엄격한 심사 과정을 통해 총 10명의 봉사자가 선발된다. 연초부터 연말까지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발굴 및 기획해 봉사를 실행한다.

현재 5기가 활동 중이다. 1월부터 저소득 취약 계층, 장애인, 어린이 안전, 환경 보호, 유기동물 등 대국민적 공감이 필요한 이슈를 찾아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 사회를 구성하는 사람들과 나눔의 가치를 발견 및 실천하면서 함께 상생하고 연대하는 사회 구축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