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고온스팀 기술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출시

10.5L?대용량,?테프론 코팅 없는 내부 올스테인레스
14일부터?3만 원 할인 및 풀무원?HMR 3종 웰컴박스 증정 프로모션

최유나 승인 2021.06.14 12:46 의견 0
풀무원건강생활이 출시한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 ‘스팀쿡 에어프라이어[사진=풀무원건강생활]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100℃ 고온 스팀 분사 조리 기능을 탑재한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제품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

오븐형 에어프라이어 중 처음으로 고온의 스팀으로 데치기, 찜 요리도 간편하게 가능하다. 내부에는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를 적용해 코팅 벗겨짐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풀무원 자동메뉴 모드’는 풀무원의 대표적인 HMR(가정간편식) 제품인 ‘얇은피 만두’, ‘노엣지피자’, ‘올바른 핫도그’ 등에 최적화된 조리법을 제공하는 모드다.

‘복합 조리’ 모드는 스팀과 열풍을 함께 사용하여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스팀 세척’ 모드는 한 번의 버튼 조작으로 내부의 찌든 때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인 관리를 돕는다.

이번 제품은 10.5L 대용량 오븐형으로 내부 활용도가 높아 여러 가지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다.

제품 구성에는 본품 외에 ▲굽는 요리에 활용하기 좋은 그릴 ▲튀김이나 찜 등을 위한 메쉬 바스켓 ▲국물이 있는 요리나 베이킹에 좋은 다용도 트레이 등 조리도구 3종이 포함되었다.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는 풀무원건강생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Hmall 등 온라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풀무원건강생활은 14일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3만 원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풀무원 대표 간편식 3종 ‘웰컴 박스’를 제공한다.

한승준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홈쿡 시대를 맞아 기능과 편의성을 더한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