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딜로이트안진, 딜 자문 등 3대 분야 경력직 50명 이상 공채

최유나 승인 2021.06.01 09:08 의견 0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은 재무자문본부의 서비스별 전문인력 확충을 위해 경력직 50여명 이상을 채용한다.[CI=딜로이트안진]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대표이사 홍종성, 이하 딜로이트 안진)은 재무자문본부의 서비스별 전문인력 확충을 위해 경력직 50여명을 채용한다.

딜로이트 안진은 이번 대규모 경력직 채용의 목적에 대해 전문가들의 적정 근무시간 보장을 통한 ‘워라밸(일과 개인 삶의 균형)’, 만족스러운 보상 두 가지의 실현을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과 최상의 근무환경을 갖추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채용 분야는 기업 M&A 및 구조조정 서비스를 담당하는 딜(Deal) 자문, 부동산·에너지인프라·리테일(REI)산업 자문, 위기관리 자문 등이다. 오는 7일부터 시작해 50여 명을 충원을 완료하는 시점까지 수시채용 형태로 진행한다.

딜(Deal) 부문은 국내 외 대기업과 사모펀드(PE)에 대한 M&A 자문, 재무실사 및 기업가치평가 서비스를 포함해 구조조정 자문까지 전체 M&A 딜(Deal) 과정에 대한 통합서비스를 담당한다. 경력 2~3년 이상의 재무자문 및 감사 서비스 경험자를 우대한다.

부동산·에너지인프라·리테일(REI)산업 자문 부문은 부동산 및 인프라 산업 전 영역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자문 역량을 바탕으로 개발 계획, PF 자문, 매입 및 매각 자문을 포함해 호텔 및 리조트, 골프, 리테일, 에너지 및 인프라 등의 특수 산업에 대한 자문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우대한다.

위기관리(Crisis Management) 자문 부문은 국내외 선도 기업에 대한 데이터 분석 기반의 기업 부정 조사방지와 법규준수 자문, 분쟁지원 서비스가 주요 업무다. 데이터 분석에 이해가 있어야 한다. 기업 부정 조사 및 방지 자문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지원 방법은 딜로이트 안진 채용홈페이지에서 6월 7일부터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

길기완 딜로이트 안진 재무자문본부장은 “이번 채용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속가능한 성장과 임직원의 근무환경 개선을 위하여 진행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