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삼성 창문형에어컨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7% 할인"

주말 초특가 찬스‘SUPER WEEKEND’특집전

최유나 승인 2021.05.28 09:50 의견 0
홈앤쇼핑은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 주말 알찬 쇼핑혜택을 위해‘SUPER WEEKEND’행사를 진행한다.[포스터=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삼성 창문형에어컨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7% 할인 해준다."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은 가정의 달 5월의 마지막 주말 알찬 쇼핑혜택을 위해‘SUPER WEEKEND’행사를 진행한다.

‘SUPER WEEKEND’행사는 창립10주년 기념 초특가 시리즈의 일환이고 가정의 달 5월 마지막 주말에 그 동안 진행해온 행사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기획됐다.

2차 초특가 마켓은 24일부터 28일까지 각 10시25분에 10분간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4일간▲농협 쌀 ▲팽현숙 김치▲ 김규흔 명인약과▲ 블랙라벨 세척사과 ▲농협 쌀 등을 판매해 약 4억 매출을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진행하는‘SUPER WEEKEND’는 29일▲안국 루테인지아잔틴 ▲삼성 창문형에어컨 ▲파세코 창문형에어컨 등의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할 시 7% 청구할인 해주는 행사와 ▲신영와코루 쉐이퍼 ▲순수 헤어스타일러 ▲안지크밴딩팬츠 등의 상품을 구매하면 각 프로그램 당 3명(총 9명)을 추첨해 다이슨 슈퍼소닉 HD03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