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임 풍미식품 대표, 국립한국농수산대학에 대학 발전기금 500만원 기탁

차석록 승인 2021.03.22 09:42 의견 0
풍미식품 유정임 대표(왼쪽)가 지난 18일 국립한국농수산대학에서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사진=한농대 제공]


[나눔경제뉴스=차석록기자] 주식회사 풍미식품 유정임 대표가 국립한국농수산대학(총장 조재호, 이하 한농대)에 대학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한농대는 지난 18일 대학 본관 총장실에서 기탁식을 개최하고, 풍미식품 유정임 대표에게 대학 발전기금 500만원을 전달받았다.

풍미식품은 전국에서 김치 제조 및 유통 사업을 하는 기업이다. 품질 좋은 우리 농산물을 사용해 철저한 생산 관리 및 위생 관리를 거쳐 다양한 김치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또 전통식품문화관을 통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우리 전통문화를 알리는데에도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다.

유 대표는 이날 기탁식에서 “우리 농어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재 양성과 한농대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 대표는 지난 2010년부터 발전기금을 기탁해오고 있으며, 한국농수산대학 발전기금재단 감사로 활동하는 등 한농대와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조재호 총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발전기금을 기탁해주신 데 감사드리며, 한국 농수산업을 이끌어갈 정예 인력 육성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