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 패키지 디자인상 수상

최유나 승인 2021.01.14 17:22 의견 0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케어 브랜드 ‘유어락’이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사진=풀무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이 건강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국내 대표 패키지 디자인상을 수상했다.

풀무원건강생활(대표 황진선)은 최근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한 '제29회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에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팩스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상식은 오는 2월 중 개최될 예정이다.

대한민국패키지디자인대전은 한국패키지디자인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디자인단체총연합회가 후원하는 디자인 어워드이다. 국내 패키지 디자인 분야에서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로 꼽힌다.

수상작은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포장 기술, 마케팅 콘셉트 등 총 3가지 기준에 의거해 패키지 디자인 산업을 대표하는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규 건강케어 시판 브랜드 ‘유어락(YourLac)’ 3종이다. ‘유어락’은 ‘당신의(Your) 건강을 즐겁게(樂) 관리한다’는 의미로, 온 가족이 함께 맛있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풀무원건강생활의 시판용 건강케어 브랜드다. ‘유어락’은 ‘면역 포스트바이오틱스’, ‘더슬림 굿바이 다이어트’, ‘생기충전 저분자콜라겐&유산균’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어락’은 이번 심사에서 제품의 기능성을 젊은 고객층에 맞게 트렌디한 스타일과 컬러로 표현했다는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