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9월 스테디셀러 메뉴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포스터=다이닝브랜즈그룹]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새로운 치킨 시대를 연 ‘맛초킹’, 10년의 사랑에 보답하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2일 스테디셀러 메뉴 ‘맛초킹’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맛초킹’은 2015년 7월 출시 후 달콤짭짤한 양념 소스와 매콤한 토핑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국내 치킨 시장에서 새로운 카테고리를 연 주역이다.

출시 10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bhc의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 앞으로의 10년을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30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축하하기 버튼, ▲랜덤 쿠폰, ▲치킨 주문 응모 등으로 구성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모바일 금액권부터 아이패드 에어까지 풍성한 경품을 준비해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즐겁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1차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앱 내 ‘함께 축하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하는 방식이다. 누적 박수 수치에 따라 ▲3만 회 달성 시 500명, ▲5만 회 달성 시 700명, ▲7만 회 달성 시 1,000명을 추첨해 bhc 5천 원권 상품권을 제공한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다. 앱 회원 누구나 매일 최대 1만 원 랜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포장·배달 2만 원 이상 주문 시 당일 사용 가능하다. 쿠폰을 1회 이상 사용한 고객 중 매일 100명을 추첨해 ‘맛초킹 교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3차 이벤트는 9월 23일부터 30일까지 운영된다. bhc 앱에서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1명), ▲bhc 모바일 상품권 1만 원(300명), ▲bhc 모바일 금액권 5천 원(500명)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배달비 제외 2만원 이상 주문시 참여 가능하다.

bhc 관계자는 “’맛초킹’은 ‘새로운 치킨 시대를 열었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지난 10년간 수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온 bhc의 상징적인 메뉴” 라며, “10주년을 맞아 준비한 이번 감사 이벤트가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온 10년을 기념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