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가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을 출시했다.[사진=에뛰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에뛰드가 31일 가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을 출시했다.
‘카페 인 더 딥’ 컬렉션은 빵과 커피, 카페를 컨셉으로 부드러운 브라운 톤이다. 모카 계열의 색감으로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이번 컬렉션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은 올리브영 N 성수에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투표를 통해 선정된 #마라톤완주와 #오렌지핑크링 컬러가 더욱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시럽빼고 테이크아웃, #머슬마니아, #전설속 핑크빵집 등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러들이 밀착력을 강화하고 트렌드에 맞춘 색감으로 리뉴얼된다.
‘왓츠 인 마이 아이즈 더블’은 컬러와 명도에 차이를 둔 두가지 컬러를 반반으로 구성한 NEW 싱글 섀도우로,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를 내는 꿀조합 컬러로 구성되었다.
매트, 젤리,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을 믹스매치해 활용도를 높였다. 리뉴얼 컬러는 밀착력을 높이고, 붉은기를 줄여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재탄생했다.
또한 7월에 새롭게 출시돼 인기를 끌고 있는 ‘뽀용 아이 메이커’의 신규 호수도 함께 선보인다. 뽀용 아이 메이커는 하이라잇존과 매트촉촉존의 2단 구성으로, 총 7컬러가 담긴 멀티 유즈 팔레트이다.
홋수명 ‘손님 그건 애교살이세요’ 답게 애교살에 최적화된 컬러들로 구성된 신상 홋수를 선보인다. 애교살의 존재감을 확실하게 살려주는 컬러감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2단 슬라이딩 포켓 섀도우이다.
이밖에도 크리에이터 조효진과 공동개발로 사랑받고 있는 ‘재창조 라인’의 ‘애교살 트임라이너’는 가을 음영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모카핑크와 #오뜨라떼 컬러를 추가 출시한다.
또한 모카무스 메이크업을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마이 베스트톤 아이즈 #카페인 과몰입’, 촉촉한 광을 연출해주는 제형에 시럽의 컬러에서 착안한 오버글로이 틴트 22호 바닐라 빈 시럽, 23호 브라운 슈가 시럽 컬러도 함께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