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갈릭이 8월 23일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사진=매드포갈릭]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매드포갈릭이 신도심 핵심상권 입점으로 지역 외식 수요 공략에 나서고 있다.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23일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을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20%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더현대 대구점에 이어 선보이는 대구·경북 지역 두 번째 매장이다. 매드포갈릭은 이번 출점을 통해 비수도권 외식 수요 공략과 고객 접점 확대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신규 매장은 스타필드 마켓 4호점이자 비수도권 최초 점포인 스타필드 마켓 경산점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북 그라운드, 놀이 교육 시설,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등 쇼핑과 여가, 문화를 아우르는 복합체험공간으로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경북 경산시는 20~30대 인구 비중이 전국 평균을 크게 웃돌고 새롭게 조성된 신도심으로 젊은 가족 단위 인구 유입이 활발해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다양한 소비층 방문이 기대된다.

2층에 위치한 매드포갈릭 스타필드마켓 경산점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화이트, 우드 톤의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다. 34개의 테이블과 144석 규모로 편안한 등받이 좌석과 여유 있는 테이블 간격 등을 통해 안락하고 프라이빗한 외식 환경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은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23일부터 26일까지 프로모션 이미지를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주문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드포갈릭 멤버십 M CLUB 가입자를 대상으로 1회 1매, 최대 20만 원 한도 내에서 적용된다.

엠에프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스타필드마켓 경산점 출점은 비수도권 핵심 상권 입점을 통해 브랜드 저변을 넓히고 지역 고객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에게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만의 차별화된 다이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고객이 직접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실효성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T 멤버십, KT 멤버십 할인 또는 적립, 현대카드 M포인트와 마스터카드(Dine with Mastercard 서비스 대상 상품) 제휴에 이어 최근 삼성카드 포인트 100% 결제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