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7월 11일 밤 11시 50분에 달바의 베스트셀러 ‘달바 오리지널 로얄세럼 시즌5’를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여름 피부도 한 방에~”

홈앤쇼핑이 11일 밤 11시 50분에 달바의 베스트셀러 ‘달바 오리지널 로얄세럼 시즌5’를 선보인다.

이번 방송은 무려 105일 만에 진행되는 특별 편성으로, 홈앤쇼핑 상반기 에센스 부문 1위 제품을 만나볼 기회다.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해 기획된 방송으로, ‘여름에도 역시 달바’라는 슬로건 아래 피부 속부터 겉까지 빈틈없는 관리법을 제안한다.

달바 로얄세럼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이탈리아 조향사와 협업한 아로마틱 시트러스 프롤향이 특징이다.

분사할 때마다 아로마 힐링 효과를 선사하며, 단백질 성분이 풍부해 피부에 탄력과 밀도를 더한다. 오일과 세럼이 레이어링된 텍스처로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채우며, 필요한 영양 성분을 깊숙이 전달한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홈앤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니아 한정 구성’이 마련됐다.

오리지널 100ml 제품을 160ml로 증량한 대용량 5병, 60ml 2병 구성에 더해 ‘달바 화이트 트러플 슬리핑 마스크’ 1개를 특별 증정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여름철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으로 달바 로얄세럼을 엄선했다”며 “뿌리기만 해도 깊은 보습과 탄력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