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7월 8일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사진=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스포식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활력과 지구력 동시 케어"

대상웰라이프의 스포츠 뉴트리션 전문 브랜드 뉴케어 스포식스가 8일 신제품 ‘옵티멈 비타민 B’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사, 운동량 증가 등으로 에너지 소모가 많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활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B군을 함유했다.

스포식스 옵티멈 비타민B는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쉽게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의 특성을 고려해 비타민B군 8종을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소 100%에서 최대 8,000%까지 고함량으로 담았다.

활동량이 많아 에너지 소모가 큰 상황에서도 활력 유지를 위한 필수 영양소를 안정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 옥타코사놀을 배합해, 체력과 지구력을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복합 솔루션을 완성했다. 옥타코사놀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심폐 지구력 및 운동 지속 시간 개선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한 근육 합성과 회복에 도움을 주는 L-아르지닌, L-글루타민 등 에너지 대사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6가지 부원료를 더해 전반적인 활력 충전과 운동 전후 컨디션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더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신제품은 뉴케어 스포식스의 전문적인 영양 설계를 통해 충분한 에너지 대사를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함량 비타민B 솔루션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