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은 4월 15일 밤 8시 45분, 국내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최신 립스틱 라인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를 론칭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밤 8시 45분, 국내 대표 색조 전문 브랜드 ‘클리오’의 최신 립스틱 라인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를 론칭한다.

33년간 메이크업 시장을 선도해온 클리오는 루즈힐 시리즈로만 약 250만 개의 누적 판 매고를 올리며, 홈앤쇼핑에서만 6년 연속 립 부문 1위를 지켜온 베스트셀러 브랜드다.

신제품은 이탈리아 현지 제조사와의 R&D 기술 협약을 바탕으로 기존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형과 밀착력을 자랑한다.

‘루즈힐 올데이프루프’립스틱은 땀, 물, 마스크 착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5중 프루프 기능을 갖췄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생생한 발색력을 전달한 다.

여기에 스킨케어 성분을 55% 이상 함유해, 립 메이크업과 동시에 입술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시즌에는 부드럽고 매끈한 제형감에 스타일리시한 컬러 조합까지 더해져, 봄 시즌 을 겨냥한 감각적인 데일리 룩 완성이 가능하다. 특히 홈앤쇼핑 단독 구성으로 출시되 어 방송 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만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이 크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클리오는 기능성과 미적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색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품질과 감성적인 컬러를 바탕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