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2월 20일 NC 송파점 1층 킴스클럽 매장 내에 9호점을 신규 오픈한다.[사진=이랜드킴스클럽]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서울 동남권 핵심 상권 진출”

이랜드킴스클럽의 ‘델리 바이 애슐리’가 론칭 11개월 만에 누적 4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대형마트 뷔페식 델리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는 가운데, 20일 NC 송파점 1층 킴스클럽 매장 내에 9호점을 신규 오픈한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작년 3월 론칭 후 5개월 만인 9월 100만 개 판매 달성을 시작으로 12월에 300만 개, 올해 2월 현재 400만 개를 돌파하며 판매 속도를 높여 왔다.

델리 바이 애슐리는 이랜드의 레스토랑 뷔페 ‘애슐리퀸즈’의 대표 메뉴를 델리(즉석조리식품) 형태로 선보인 브랜드다.

180종 이상의 다양한 세계 미식 메뉴(▲스시 & 롤 ▲아시안 ▲웨스턴 ▲그릴 & 치킨 ▲한식 ▲샐러드 ▲디저트 등)를 전 품목 399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매장 내 전용 키친에서 애슐리 셰프가 직접 조리해 ‘당일 조리’,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공급하고 있다.

이번 오픈한 송파점을 포함해 총9개 점(▲강서점 ▲부천점 ▲강남점 ▲불광점 ▲야탑점 ▲평촌점 ▲대전 유성점 ▲대구 동아백화점 쇼핑점 ▲송파점)을 매 1~2개월 간격으로 신규 오픈해 서울 · 수도권과 대전 · 대구 등 지방 광역도시 중심으로 전국으로 확장하며 하루 평균 2만 개씩 판매가 되고 있다.

NC 송파점은 8호선 장지역과 연결된 초역세권 입지로, 배후에 위례신도시가 있고 문정법조단지와 길 하나를 두고 인접한 서울 동남권 핵심 상권에 자리 잡고 있다. 가정간편식을 찾는 가정주부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도시락, 오피스 점심 식사 등 즉석조리식품에 대한 수요가 두터운 지역으로 평가된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델리 바이 애슐리는 180여 종의 압도적인 가짓수의 세계 미식 메뉴를 3,99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대형마트 즉석조리식품의 새로운 모델을 만들어왔다”며 “올해도 10여 개 매장을 추가 오픈해 더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