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마곡마이스AMC, 지역주민 우선 채용

서울 강서구와 지역경제 활성화 MOU

이경여 승인 2025.01.14 16:04 의견 0
서울 강서구는 1월 14일 서울 강서구청에서 마곡마이스AMC(주)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왼쪽부터)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 최광우 마곡마이스AMC(주) 대표.[사진=강서구청]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마곡마이스AMC(주)가 지역주민을 우선 채용한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14일 구청에서 마곡마이스AMC(주)(대표 최광우)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경영난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지원과 지역주민 우선 채용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한다. 협약에 따라 마곡마이스AMC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 안정을 위해 중 소기업육성기금 융자지원 사업비를 기탁하기로 했다.

또, 서울 최대 규모의 MICE 복합단지인 르웨스트 A, B관의 관리 인력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을 우선 채용하기로 했다.

구는 기업과 주민 간의 가교 역할을 하며, 지역주민 우선 채용에 필요한 전 반적인 사항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에게 저금리로 융 자를 지원하고 지역 주민들에게는 양질의 일자리가 제공되길 기대한다”며 “앞 으로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기업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마곡마이스AMC(주)는 마곡MICE복합단지 특별계획구역 CP1, 2, CP3-1, 2 개발사업 시행사이자, 대규모점포 개설자인 마곡마이스피에프브이(주)의 자 산관리를 맡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