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키친 신제품 ‘유로 300 매트 웜코튼’ 출시
뛰어난 품질로 가심비 높아 3545세대 인기
최유나
승인
2024.10.02 08:47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한샘(대표 김유진)은 2일 ‘유로 키친’ 시리즈 중 무광 상품인 ‘매트 웜코튼’을 새롭게 출시했다.
유로 키친 시리즈는 오랜 시간 한국형 라이프스타일과 한국식 키친을 연구해 온 한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고객의 개별적인 요구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설계가 가능한 특징으로 레이아웃, 컬러, 소재, 디자인 등 다양한 요소를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다.
이 중 유로 300은 뛰어난 품질로 가심비(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아 3545 세대에서 인기 상품이다. 미니멀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출시한 유로 300 매트 웜코튼은 무광 흰색이 특징이다.
기존의 ‘매트 화이트’ 상품의 컬러에서 황색 채도를 낮춰 더욱 부드럽고 따뜻한 흰색을 구현했다. 접시, 찻잔, 와인 등의 물품을 전시 형태로 수납할 수 있는 모듈 오픈장과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한 적층 팬트리 등 다양한 특수장을 선택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국내 키친 인테리어 업계를 선도하는 한샘은 고객들이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반영한 키친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맞춤형 키친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며 “새롭게 출시된 매트 웜코튼을 비롯한 유로 키친으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샘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큐레이션 키친, NO.1 KITCHEN 한샘 유로'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54년 노하우 ▲혁신적인 디자인 ▲맞춤형 커스터마이징 등 한샘 키친만의 특장점을 알리며 소비자들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