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10월 피자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
주문 1건당 ‘아이브 포토카드’ 1세트 증정
이경여
승인
2024.10.02 08:21
의견
0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5일까지다. 이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10월 프로모션으로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멤버들 각각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6종이 1세트로 구성돼 있다. 피자 주문 1건당 각 1세트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포토카드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이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PC, 모바일, 앱)를 비롯해 콜센터, 매장 전화, 방문 주문 등 자사채널을 통해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파파존스 피자 관계자는 “피크닉이나 캠핑 등 여럿이 함께하는 모임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할인의 혜택이 큰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비건인을 위한 ‘그린잇 식물성 피자’부터 최근 출시된 ‘핫 블라스트 페퍼로니’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한 파파존스의 맛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파존스 피자는 자사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월 8일에는 온라인 주문 시 라지 사이즈 이상 모든 피자를 30% 할인해주는 파파스데이와 매주 금요일마다 방문 주문 고객들에게 베스트 피자 7종을 1+1 해주는 파파프라이데이 등을 운영 중이다.
또한 자사채널에 가입하는 신규회원들에게는 25% 할인쿠폰을 즉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매달 12명에게 피자 1판을 무료로 선물하는 파파토크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