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판코 체다 크럼블’ 출시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인스타그램 이벤트

최유나 승인 2024.05.02 14:05 의견 0

한국파파존스가 5월 2일 바삭한 라이스 크럼블과 진한 체다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출시했다.[사진=한국파파존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바삭한 라이스 크럼블과 진한 체다치즈의 조화."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일 바삭한 라이스 크럼블과 진한 체다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을 출시했다.

‘판코 체다 크럼블’은 쫄깃한 도우 위에 체다치즈와 판코를 올려 바삭한 식감과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피자이다.

‘판코’는 빵가루를 의미하는 것으로 파파존스 피자는 쌀로 만든 ‘라이스 크럼블’을 사용했다. 몽글몽글한 라이스 크럼블을 가득 뿌려 재미있다.

여기에 녹진하고 깊은 맛을 자랑하는 진한 체다치즈와 고소하고 상큼한 랜치소스의 조화로운 풍미까지 더해진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판코 체다 크럼블’ 출시를 기념해 최대 1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사이즈 이상 주문 시에는 7천 원, 패밀리사이즈는 8천 원, 파티사이즈는 1만 원의 할인이 적용되며 이벤트 기간은 출시일인 5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다.

또한 ‘판코 체다 크럼블’을 발 빠르게 체험해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체험단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파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신메뉴 관련 게시글을 리그램하고 3가지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모임과 외식이 많아지는 가정의 달 5월, 판코 체다 크럼블’을 포함해 남녀노소 함께 나누기 좋은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