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하나카드, 'T1 체크카드' 리뉴얼 출시

'리그 오브 레전드 국제대회' 역대 최초 4회 우승 기념

최유나 승인 2024.05.02 13:48 의견 0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명문 e스포츠팀 T1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 M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5월 2일 리뉴얼 출시했다.[사진=하나은행·하나카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과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는 명문 e스포츠팀 T1과 함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MZ세대 팬들을 위한 'T1 체크카드'를 2일 리뉴얼 출시했다.

T1 체크카드는 국내 e스포츠의 간판이자 '롤 국제대회'에서 역대 최초 4회 우승을 기록하며 세계 최정상급 명문 구단으로 발돋움한 T1의 팬들을 위해 지난 2021년 6월 출시한 상품이다.

리뉴얼 출시된 T1 체크카드는 세계 스포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인에 이름을 올린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포함한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으로 구성됐다.

T1 체크카드는 스타벅스 20% 적립, 영화 10% 적립, 놀이공원 50% 할인 등이 포함된 '영하나(Young Hana) 체크카드'의 기본 혜택과 함께 T1 오프라인 굿즈샵 최대 10% 현장 할인의 스페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나은행은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우선 카드 신청 손님 중 선착순 3천명께 한정판 ▲DIY 스티커를 제공한다. 아울러 5월 31일까지 하나카드를 신규 발급한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무선 게이밍 헤드셋 ▲T1 공식 굿즈 플레이어 스웨트셔츠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발급 후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T1 우승 기원 적금' 가입 손님께는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키보드&마우스 세트 ▲롤 공식 굿즈 티모 모자 ▲커피 기프티콘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e스포츠를 응원해주시는 T1 팬들의 성원에 보답코자 'T1 체크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은행은 e스포츠의 성장을 후원하는 동시에 MZ세대에게 하나은행의 미래지향적인 이미지를 알리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T1과 공식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며 다양한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