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양념 갈비 덮밥 등 런치 신메뉴 2종 출시

5월 8일까지 가족 고객 대상 특별 이벤트

최유나 승인 2024.05.02 10:59 의견 0
창고43이 5월 2일 ‘양념 갈비 덮밥’(사진)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사진=창고 43]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창고43이 2일 ‘양념 갈비 덮밥’과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점심 메뉴로 새롭게 출시했다.

‘양념 갈비 덮밥’은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 소스에 재운 부드러운 갈비살이 듬뿍 들어간 메뉴다.

고기에 어울리는 오이무침과, 고사리, 영양부추, 양파 등의 신선한 야채를 더해 맛과 색감을 완성했다.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은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점심에도 즐길 수 있다. 갖은 양념을 넣고 끓여 진한 된장 육수에 계절 식재료를 가득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고명으로 올라가는 한우 우목심의 고소함과 청양고추의 매콤함이 조화를 이뤄 든든한 점심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창고43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냉면 메뉴(물냉면, 비빔냉면)의 품질도 한층 높여 새롭게 선보였다.

메밀가루를 사용해 면의 쫄깃한 식감과 구수한 맛을 한층 살렸다. 고명으로는 고소한 한우 고기와 상큼한 얼갈이 간장절임, 무 절임, 삶은 계란과 계란 지단을 함께 올려 정갈하게 마무리했다.

창고43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오는 8일까지 네이버 예약을 통해 ‘한우 구이’를 예약한 고객 중 가족 단위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제공한다.

창고43 관계자는 “달콤한 양념 베이스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양념 갈비 덮밥’과 창고43의 시그니처인 된장말이를 새롭게 구성한 ‘계절맞이 한우된장밥’을 출시하여 점심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