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몰랑’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이벤트및 한정판 피크닉 굿즈 출시

최유나 승인 2024.05.02 10:55 의견 0

서울우유협동조합은 5월 2일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2일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고자 인기 캐릭터 ‘몰랑’과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서울우유는 스테디셀러인 음료 제품군 중 프리미엄 과채주스 브랜드 ‘아침에주스’ 오렌지, 포도, 사과, 제주감귤 총 4종의 950ml와 과일 농축액을 주 원료 만든 과즙 에이드 ‘올데이프룻’ 오렌지, 자두, 키위 총 3종의 RTD컵 음료 패키지에 인기 캐릭터 ‘몰랑’을 담았다.

또한 서울우유는 인기 캐릭터 ‘몰랑’을 더한 올데이프룻 시즌팩 행사와 아침에주스 한정판 피크닉 세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댓글 및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인기 캐릭터 ‘몰랑’은 2010년 하얀오리(윤혜지)작가로부터 탄생됐으며 말랑말랑하면서도 토실토실한 귀여운 토끼를 연상시킨다.

몰랑은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네이버 스티커로 사랑받으며 MZ세대를 중심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유음료마케팅팀 유동훈 팀장은 "아침에주스와 올데이프룻은 서울우유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중 하나로 이번 캐릭터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 한발 더 다가간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