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 출시

‘윈터 보틀 음료’ 4종도 선보여

최유나 승인 2023.11.28 10:58 의견 0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윈터 보틀 음료’ 4종과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사진)를 11월28일 선보였다. [사진=공차코리아]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공차코리아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 한정으로 ‘윈터 보틀 음료’ 4종과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를 28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진저브레드맨과 공차 밀크티의 부드러운 색감을 활용하여 따뜻하고 포근한 크리스마스 감성을 강조했다.

먼저 윈터 보틀 음료는 총 4종으로 출시된다. 진저브레드는 겨울철 감기 예방을 위해 빵에 생강을 넣어 먹던 것에서 유래했다.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아이템 중 하나다. 계피, 생강, 정향 등 향신료를 넣어 스파이시하고 이국적인 풍미가 특징이다.

진저브레드 컨셉에 맞춰 패키지도 차별화했다. 투명한 보틀에 귀여운 표정의 진저브레드맨 캐릭터가 디자인돼 있다.

다채로운 컬러의 공차 밀크티가 담길 때 유쾌한 표정이 강조되면서 음료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빨간 목도리 장식으로 사랑스러움과 연말 분위기를 더했다.

‘윈터 보틀 블랙 밀크티+펄’과 ‘윈터 보틀 타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공차의 시그니처인 블랙 밀크티와 타로 밀크티 2종을 담아 특별하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음료다.

‘윈터 보틀 레드벨벳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레드벨벳 케이크의 화려한 비주얼을 담아낸이색적인 음료다. 깊고 진한 블랙티와 초콜릿, 짭조름한 치즈폼, 타피오카 펄의 조합으로 레드벨벳 케이크의 부드러운 풍미와 진한 달콤함을 밀크티로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윈터 보틀 진저브레드 밀크티+펄’은 진저브레드맨 보틀에 고소한 우롱티의 향과 스파이시한 진저브레드 쿠키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음료다. 우롱티에 달콤 쌉싸름한 진저브레드와 부드러운 밀크폼이 조화롭게 녹아들어 특별한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공차의 시그니처 메뉴 아이템인 ‘타로’를 치즈 케이크에 접목시킨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를 선보였다. 은은한 타로향과 치즈케이크의 깊은 풍미를 같이 즐길 수 있으며 타로의 보랏빛 컬러가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한층 높여줄 전망이다.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는 데코픽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케이크를 꾸미며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데코픽은 진저브레드맨 빌리지 컨셉으로 진저브레드맨과 크리스마스 트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는 1~2명이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사이즈이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전용 패키지 포장이 되어 있다.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8일부터 진행되는 ‘가랜드 증정 프로모션’은 ‘윈터 보틀 음료’ 구매 시 한정판 가랜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크리스마스 타로 치즈 케이크’ 예약 주문 시 선착순으로 하트 초를 제공한다. 데코픽과 함께 원하는 대로 배치해 자신만의 케이크를 만들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랜드와 하트 초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소비자 참여 릴스 캠페인’도 함께 실시된다. ‘윈터 보틀 음료’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나만의 방법을 주제로 릴스를 제작하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8일까지 21일간 진행되며 우수작을 선정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공차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기분 좋은 설렘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이번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